의식개혁, 친절경영기법 통한 고객감동 실현

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2015-11-25
< 양남시장 상인대학 졸업식 가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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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주시는 24일 양남면사무소 2층 회의실에서 상인대학 입학생과 상인 가족 등 4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양남시장 제1기 상인대학 졸업식’을 가졌다.

올해 첫 졸업생을 배출한 양남시장 상인대학은 소상공인 시장진흥공단에 상인대학 교육을 신청하여 지난 9월 4일 입학식을 가졌고, 매주 목・금요일 2시간씩 양남면사무소 2층 회의실에서 소상공인 시장진흥공단이 추천한 전문교수로부터 총 40시간의 교육을 받았다.

교육내용은 시장 활성화를 위해 점포경영, 유통환경 변화의 이해, 외국인 응대요령, 고객만족의 효과 및 방법, 마케팅전략, 성공시장의 사례 등 실제 점포를 경영하면서 반드시 필요한 부분에 대해 맞춤형 교육으로 진행되었으며, 교육생들은 상가 운영을 하면서 몸소 배움을 실천하여 고객 중심 시장으로서의 면모를 갖추고자 노력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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