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춘 에이치디에스 대표, 자랑스런 도민상 수상

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2015-10-26
< 2015 경북도민의 날, 기업의 나눔 경영실천 공로 인정받아 >

2.이상춘 에이치디에스(주) 대표이사가 김관용 경북지사로부터 자랑스런 도민상을 수상하고 있다,..jpg

경주시 외동읍 냉천리에 위치하는 에이치디에스(주) 대표이사 이상춘씨가 23일 경북 고령군 소재 ‘대가야 문화누리’에서 열린 ‘2015 도민의 날 기념식’에서 자랑스러운 도민 상(본상)을 수상했다.

이상춘 대표는 경북 1억원 이상 고액기부자클럽인 아너소사이어티 클럽을 창단하여 회장직을 수행하면서 지역사회에 기부문화 정착과 기부 활성화에 기여하고 있으며, 인재육성을 위해 경주시 장학회에 장학금을 꾸준히 기탁하는 등 노블리스 오블리주를 통해 나눔 문화를 선도하는 공로를 인정받았다.

또한, 도민상은 경북의 명예를 드높이고 지역사회 발전에 헌신적으로 봉사해 타의 모범이 되는 도민에게 수여되는 최고의 상이다.

에이치디에스(구. 현대강업)는 기업의 이익을 사회에 환원하는 나눔 경영을 실천하는 지역의 대표기업으로, 2011년부터 매년 지역 후학육성을 위해 경주시장학회에 1천만원씩 장학기금 기탁과 지역학교 육상꿈나무 지원, 경로잔치 개최 등 지역의 나눔 기부 와 후원 문화를 이끌어가는 기폭제 역할을 하여오고 있다.
파일
다음글
경주시 양북면 안동교차로 버스 충돌사고 발생
이전글
경주시청 직장운동경기부 전국제천 금메달 획득 쾌거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 출처표시
경주시청이 창작한 최신기사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