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년에 또 만나요!’

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2015-10-19
< 2015 경상북도 대표 경주청소년어울림마당 폐막식 >

6.청소년 캠프.jpg

청소년들이 주도적으로 참여하여 만들어가는 『2015 경상북도 대표 경주청소년어울림마당』이 폐막했다. 10월 17일(토) 오후 2시부터 경주 황성공원 타임캡슐 공원 앞 상설무대에서 폐막식과 함께 청소년 문화의 대향연이 막을 내린다고 밝혔다.

이번 폐막식에는 체험마당(만화그리기, 공예만들기 등)과 공연마당(노래, 댄스 등)을 비롯하여 우수동아리 시상 등 다양하고 창의적인 청소년문화의 한마당이 펼쳐진다.

지난 2008년 여성가족부에서 경주 황성공원 일원을 『경상북도 대표 청소년어울림마당』으로 지정하고 상설무대를 설치하여 올해로 8년째 경주시 청소년수련관에서 지역 청소년과 관련 전문가, 단체, 기관 등과 연계․협력 하여 매년 4월부터 10월까지 매월 토요일 1~2회 청소년문화의 대향연을 펼쳤다.

경주시 청소년수련관에서는 청소년들이『청소년어울림마당』에서 다양한 문화체험활동을 통하여 문화적 감성 함양과 역량 개발은 물론 나아가 소비 지향적이고물질적 가치에 우선한 놀이문화를 건전하고 유익한 여가문화로 바꾸어 나갈 수 있기를 기대하며 앞으로 더욱 많은 관심과 협조를 당부드린다고 밝혔다.
파일
다음글
여성이여! 직장인으로 다시 훨훨 날아라~
이전글
“엄마 뱃속에서 느끼는 첫 자연”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 출처표시
경주시청이 창작한 최신기사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