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주컨벤션뷰로, 경주MICE얼라이언스 회원사 및 직원 대상 CS교육 실시 >
- 경주MICE 업계 공동발전을 위한 서비스 마인드 강화 교육 펼쳐 -
경주컨벤션뷰로가 경주의 MICE 공동협의체인 경주MICE얼라이언스 회원사와 하이코 전 직원을 대상으로 CS교육을 실시했다.
10월에 열리는 ‘세계한상대회’를 앞두고 24일 실시한 이 교육에는 하이코를 포함한 경주의 MICE업계 담당자 50여명이 참석하여 ‘고객만족’을 주제로 이뤄졌다.
교육에 앞서 임상규 하이코 사장은 “앞으로 경주가 MICE 업계에서 리더로 부상하기 위해서는 MICE 고객들을 왕으로 모시기 위한 서비스 마인드가 필요하다”고 강조하면서, 경주MICE얼라이언스가 고객들을 위해 각종 매너와 서비스 마인드를 갖췄으면 하는 바람으로 자리를 마련하게 됐다며 교육배경을 전했다.
특히 이번 교육은 경주MICE얼라이언스 회원사들이 현장에서 활용할 수 있는 고객 만족 방법과 불만고객 응대요령, 그리고 컨벤션 행사 운영 시 필요한 응대스킬 등의 내용으로 진행되어 참가자들의 집중도를 높였다.
경주시의 MICE 마케팅을 담당하고 있는 경주컨벤션뷰로는 앞으로 국제 규모의 대형 행사 유치뿐만 아니라 MICE 행사를 위해 경주를 찾는 행사 주최자와 참가자들이 만족할 수 있도록 경주 MICE업계를 위한 다양한 교육과 소통의 자리를 마련할 예정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