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코,‘고품격 MICE 서비스전략’ 주요내용으로 대외홍보 본격 시동

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2015-10-07
< ‘탄탄한 MICE인프라에 고품격 MICE 서비스 주력’ 주요 홍보전략 어필 >

LB-A03-004 HICO.JPG

- 10월 한 달간 최대 다중집합장소인 인천국제공항에 대형전광판 광고시행

□ 경주화백컨벤션센터(사장 임상규, 이하 하이코)가 대외홍보에 드라이브를 걸었다.

□ 하이코는 지난 9월 24일부터 한 달간 국내 최대 다중집합장소인 인천국제공항에 대형전광판 광고를 실시한다.

□ 국내‧외 컨벤션 주최자 및 잠재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이번 광고에는 하이코가 고품격MICE서비스에 주력한다는 내용을 반영하여 디자인했다.

□ 이번 광고를 통해 하이코는 탄탄한 경주의 MICE인프라(관광, 숙박, 컨벤션시설, 요식업, 유니크베뉴 등)를 바탕으로 차별화된 고품격MICE서비스를 주제로 한 홍보전략을 확실히하여 타지역 컨벤션센터와의 경쟁에서 우위를 점하겠다는 각오를 다졌다.

□ 해외전시회에 참가하기 위해 인천공항을 이용하던 이용객에 따르면 “경주화백컨벤션센터 개관에 관해 이야기만 들었었다. 광고를 통해 보니 호텔같이 고급스러운 느낌이라 중요한 회의나 한국을 보여주고 싶은 국제회의를 꼭 개최해보고 싶다”며 광고를 본 소감을 밝혔다.

□ 특히 하이코는 올해 개관한 컨벤션센터로서 시작하는 단계인 만큼 개관을 알리는 다중집합장소 이미지 광고 뿐만아니라 경주의 각종 MICE인프라를 소개하는 홍보물을 제작하는 등 국내‧외 다방면으로 홍보를 진행할 계획이다.
파일
다음글
주름이 활짝~!! 어르신 나이스 샷~!!
이전글
원전 주변학교 방사능 방재 순회교육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 출처표시
경주시청이 창작한 최신기사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