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름이 활짝~!! 어르신 나이스 샷~!!

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2015-10-07
< 2015년 제9회 경주시장기 노인 게이트볼대회 개최 >

8.경주시장기, 노인게이트볼대회 열려.jpg

경주시가 주최하고 (사)대한노인회 경주시지회(지회장 최임석)가 주관하는 ‘2015년 제9회 경주시장기 노인 게이트볼대회’가 6일 황성공원 게이트볼구장에서 참가선수, 지회 임원 등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노인게이트볼 저변 확대와 건전한 여가활동을 통해 건강증진 및 노인화합의 계기 마련을 위한 이날 행사에는 권영길 경주시의회의장, 박태수 시민행정국장, 지회 임원 등 각계 초청 인사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이날 대회는 분회별 참가신청을 받아 23개팀 150명의 어르신들이 출전하여 그간 갈고 닦은 기량을 유감없이 발휘했다. 경주시 게이트볼 연합회 소속 심판원이 심판을 맡은 가운데 리그전 방식의 예선경기와 토너먼트 방식의 본선경기로 진행되어 우승, 준우승, 3위, 장려상까지 모두 4팀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으며 상위 수상 팀은 도지사기 출전권을 획득했다.

최임석 지회장은 “어르신들이 즐거워하시며 진지하게 대회에 임하시는 모습을 보니 뿌듯했고, 기대 이상의 뜨거운 열기에 놀랐다며, 대회를 통해 좋은 인연과 추억을 만드시길 바라고 게이트볼 저변 확대로 어르신들의 대표 행사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박태수 시민행정국장은 “게이트볼은 어르신들이 여가생활을 하면서 건강을 증진할 수 있는 최고의 생활스포츠다”며, “게이트볼대회가 어르신들의 친목과 화합을 위한 경연의 장으로 승패를 떠나 우정을 나누고 삶의 활력을 되찾는 소중한 시간이 되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파일
다음글
경주시, 소방공무원 대상 스트레스 장애 예방 교육 실시
이전글
하이코,‘고품격 MICE 서비스전략’ 주요내용으로 대외홍보 본격 시동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 출처표시
경주시청이 창작한 최신기사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