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은 공손하게, 표정은 밝게, 행동은 친절하게

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2015-09-07
< 양남시장 제1기 상인대학 개강, 전국 제일의 전통시장으로 변모 >

2.양남 상인대학 개강.jpg

경주시에서는 전통시장 활성화와 고객감동을 통한 다시 찾아오는 전통시장 만들기에 여러 가지 방안으로 양남시장 및 주변 상가인을 대상으로 상인대학 개강한다.

4일 양남면사무소(회의실)에서 상인대학 입학생 67명과 엄순섭 시의원, 김경숙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대구경북본부장, 정동식 중앙시장 상인회장, 박기도 경주시 경제산업국장 등 7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1기 양남시장 상인대학 개강식’ 가졌다.

이번 교육은 9. 3일부터 11월 26일까지 약 2개월 동안 매주(목‧금요일) 1일 2시간(14:00~16:00)씩 상인대학 교수진에게 의식혁신, 고객만족 경영기법, 판매촉진 등 기본교육과정을 20시간 이수한 후 선진지 견학과 점포관리 경영기법, 조직관리 등 심화과정 20시간 등 총40시간의 경영선진화 교육을 받게 된다.

상인대학 개강을 축하해주기 위해 참석한 내빈들은 한결같이 “이번 상인교육을 통해 상인들의 경영마인드를 개선하고 더욱 친절하게 고객을 대하고 고객만족도가 향상되어 다시 찾고 싶은 전통시장으로 거듭나기를 바라며, 상인들 상호간 단결과 화합으로 전통시장 활성화를 위해 열심히 교육에 임해줄 것”을 당부하였다.
파일
다음글
경주시, 전통시장 활성(현대)화에 온 힘
이전글
희망농업 행복경주 농촌지도자가 앞장서겠습니다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 출처표시
경주시청이 창작한 최신기사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