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시새마을회 한마음 수련대회 열려

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2015-08-21
< 10월 16일까지 경주를 알릴 참신하고 개성 있는 창작곡 신청 접수 >

4 새마을회 한마음 수련대회 열려.jpg

경주시새마을회(회장 박서규)에서는 18일 경주실내체육관에서 ‘2015 한마음 수련대회’를 가졌다.

이번 행사는 최양식 경주시장을 비롯한 정수성 국회의원, 권영길 시의회 의장, 경북도 새마을문고 장성도 회장을 비롯한 새마을지도자 등 1,0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열렸다.

본 행사는 새마을지도자들의 상반기 주요활동에 대해 상호간 노고를 격려하고 정보교환과 심신수련, 친목과 화합을 위해 마련되었으며, 웃음과 함께 하는 새마을운동이란 특강과 우수새마을 지도자 시상, 축사, 새마을운동 활성화를 위한 토의, 체육대회 및 장기자랑 순으로 진행 되었다.

최양식 경주시장은 “새마을회가 지역의 대표 봉사단체로서 중추적 역할을 다해 온데 격려를 보내며 앞으로도 지역발전과 시민화합을 위해 헌신적인 봉사활동과 나눔을 통해 시민모두가 행복한 경주시대를 만들어 가는데 적극 앞장 서 주기’를 당부했다.

한편 경주시새마을회는 1,300여명의 회원으로 구성되었으며, 무료급식소 운영, 어려운 이웃 집 고쳐주기, 사랑 나눔 벼룩장터운영, 숨은 자원 모으기 등 시대에 맞는 새롭고 창의적인 봉사활동을 펼쳐 지역사회발전과 시민 화합을 위해 선도적 역할을 해 오고 있다.
파일
다음글
밝은 세상을 어려운 이웃과 함께
이전글
지역 기관‧단체 을지연습 참관, 위문품 전달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 출처표시
경주시청이 창작한 최신기사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