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시 (예비)사회적기업 사업설명회 개최

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2013-05-14
< 재정지원사업에 대한 주요사항 및 변경사항 등에 대하여 사업설명 >

예비사회적기업_재정지원_사업설명회1.jpg

경주시는 2013년 (예비)사회적기업 사업설명회를 5월 13일 경주시청 영상회의실에서 오후 2시에 개최했다.

이날 사업설명회에는 경주시 관내 16개 (예비)사회적기업 대표 및 회계담당자 등 30여명이 참석하여 2013년 (예비)사회적기업 재정지원사업에 대한 주요사항 및 변경사항 등에 대하여 사업설명이 이루어졌으며, 지역 사회적기업이며 지역기업의 컨설팅 업무를 겸하고 있는 가경복지센터의 이원찬 대표가 참석하여 사업설명을 하였다.

아울러 급변하는 지역경제여건 등의 변화에 함께 대응할 수 있도록 지역 사회적기업 네트워크를 구축 하고자 하는 의미에서 (예비)사회적기업 간담회도 함께 이루어져 지역업체 간의 확고한 공조를 바탕으로 참여기업들의 상생을 길을 마련하고자 다짐하였다.

박태수 경주시 경제진흥과장은 “지역의 (예비)사회적기업이 어려운 여건 속에서 지역 취약계층의 증진을 위한 일자리창출 등의 역할에 감사의 뜻을 전하고 지역주민의 최대의 복지는 일자리라는 의식 하에 일자리창출을 위한 경주시의 역할을 다할 예정이다.”며 지역 (예비)사회적기업 업체관계에게 사회적기업으로써 역할을 다해줄 것을 당부했다.
파일
다음글
경주시, “생활쓰레기 친환경처리 가능해져”
이전글
5월 경주시민 사랑나눔 벼룩장터 개최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 출처표시
경주시청이 창작한 최신기사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