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상반기 경주시, 명예・정년퇴임 및 공로연수 이임식

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2013-06-27

퇴임식사진.jpg

경주시는 평생을 지방행정에 봉직하다가 이임하는 공무원들의 그동안 노고를 위로하기 위하여 가족 및 친지들과 후배 공무원 300여명이 모인 가운데 2013년 상반기 명예・정년퇴임 및 공로연수 이임식 행사를 27일 경주시청 알천홀에서 개최하였다.

이날 행사에는 본청에서 근무하다가 이임하는 공무원 13명 중 8명이 참석하였으며 읍면동에서 이임하는 공무원 4명은 읍면동에서 자체적으로 이임행사를 실시한다.

13명의 퇴임 공무원중 명예퇴직자는 9명이며 공로연수가 3명이고 나머지 1명은 정년퇴직을 하였으며, 권성택 경제산업국장등 4명에게는 홍조근정훈장이 수여되었으며, 신용덕 산림과장 등 3명에게는 녹조근정훈장이 수여되었고, 사적관리과 김진희 담당 등 3명은 옥조근정훈장을, 나머지 3명에게도 각각 근정 포장, 대통령 표창, 장관 표창이 수여되었다.

동천동장으로 근무하다가 26일 퇴임한 권용우 동장에게도 녹조근정훈장이 수여되었으며, 강동면 권혁광 부면장 등 3명에게는 옥조근정훈장이 수여된다.

이날 행사에 참석한 최양식 경주시장은 격려사를 통해 “그 동안 경주발전에 열과 성을 다한 노력이 후배 공직자들에게 큰 귀감이 되고 있는 만큼 이제는 편안한 마음으로 자기 건강과 가족을 위해 더 많은 시간을 보내시길 바라며, 지역사회를 위해 못다한 열정을 다시 한번 펼쳐 줄 것”을 당부하였다.

이에 대해 권성택 경제산업국장은 퇴임사를 통해 “공직생활을 명예롭게 마감할수 있게 된 것은 후배 공무원 여러분과 시민 여러분들의 많은 성원과 헤아림이 있었기에 가능했으며, 그동안 사랑과 배려를 보내준 모든분들께 머리숙여 감사드리며, 비록 현직은 떠나지만 앞으로도 항상 경주발전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소회를 밝혔다.
파일
다음글
『경주경찰서 공용차량 배출가스 측정』
이전글
천연기념물 경주개 동경이 보존·육성 본격화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 출처표시
경주시청이 창작한 최신기사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