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민과 함께한 3주년 그리고 변하는 경주

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2013-07-02

성동시장.JPG

민선 5기 3주년을 맞이하여 최양식 경주시장은 2013. 7. 1(월) 07:00 이른 아침부터 경주시 국·소장 간부들과 함께 충혼탑을 찾아 지난 시간을 돌아보고 앞으로 경주시의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는 다짐과 함께 호국영령 앞에 헌화분양 하였다.

09: 00에는 경주시청 알천홀에서 7월 직원조회를 가졌다. 특히 이번 정례조회에는 시민의 행복을 최우선으로 하며 열심히 달려온 지난 3년과, 소통과 섬김으로 시민의 목소리를 경청하며, 끊임없이 노력하는 희망찬 일년을 위하여 현악4중주와 남성 중창단의 축하공연으로 분위기를 북돋았다. 이 자리에서 최양식 경주시장은 잘한 것보다는 잘못한 것이 더 생각이 나지만, 직원들의 노고로 인해 경주 곳곳에 그 전에 없던 변화가 일어나고 있다며 고생한 직원들을 격려하였고, 여기에 만족하지 않고 더 나은 미래를 위해 다시 뛰며, 관광객 2천만이 넘는 대한민국 최고 관광도시, 인구가 50만이 넘는 자족도시로 나아가자고 당부하였다.

11시부터는 성동시장을 방문하여 시민들의 삶의 현장을 찾아가 구슬땀을 흘리는 상인들과 더 좋은 물건을 더 싸게 사려는 시민들의 반가운 손을 일일이 잡으며 초심을 잃지 않고 남은 임기 동안 시민을 위해 다시 뛸 것을 약속하였다.
파일
다음글
주택건설로 지역경기 활성화
이전글
경주시 종합정보센터 구축사업 박차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 출처표시
경주시청이 창작한 최신기사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