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7회 여성주간 기념식 및 2012년 여성 한마음대회

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2012-07-10
< “행복한 사회, 행복한 여성으로부터” >

AAA_0547.JPG

제17회 여성주간 기념식 및 2012년 경주시 여성한마음 대회가 10일 오전 11시
최양식 경주시장을 비롯한 정수성 국회의원, 정석호 경주시의회의장, 시의원, 도의원을 비롯한 여성단체협의회원등 1,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경주실내체육관에서 개최됐다.

“행복한 사회, 행복한 여성으로 부터”라는 주제로 열린 올해 행사에서는 건전한 가정 회복과 행복한 사회를 위해 “행복한 여성상” 만들기 방안을 모색하였다.

경주시여성단체협의회(회장 황양자)가 주관한 이날 기념식에서는 식전행사로 서라벌풍물단 공연이 펼쳐졌다.

이어 본 행사에서는 여성단체활성화에 공적이 큰 이임 여성단체장에 대한 감사패와 여성발전유공자 표창, 우수단체 시상, 그리고 다문화가정 및 한부모가정 등 23명에게 시상을 하였으며, 3부행사로 “긍정적인 사고와 웰빙”이라는 제목의 특강 및 어울림 한마당이 펼쳐졌다.

이외에도 체험부스로 천년비누만들기, 두피케어, 칠보공예, 우리차, 환경수세미 만들기, 홍보부스로 경력단절여성 취업정보, 성폭력· 가정폭력방지 상담 및 홍보, 그린21 녹색성장 홍보 등 역동적인 장도 함께 마련됐다.

최양식 경주시장은 기념사에서 여성의 성장과 행복이 우리사회를 더욱 건강하고 아름답게 만든다고 강조하고, 시정발전과 행복한 경주만들기에 함께 힘을 모을 것을 당부했다.
파일
다음글
(주)경주 버드파크 ⇔ 경주시 투자양해각서(MOU) 체결
이전글
주한미국부대사 마크 토콜라 경주방문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 출처표시
경주시청이 창작한 최신기사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