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보 활성화를 위한 도시브랜드 출품작 무료 배포

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2012-06-08
< 100여점 작품의 저작권을 귀속받아 경주를 알리는데 다양하게 활용할 계획 >

도시브랜드.JPG

경주시는 (사)한국브랜드디자인학회에서 개최한 2012 경주 도시브랜드 국제작품전 및 학술세미나 행사에 출품된 100여점의 작품을 경주시로 저작권을 귀속받아 경주를 알리는데 다양하게 활용할 계획이다.

출품된 작품은 경주의 독특한 소재로 디자인 전문가들이 도시브랜드를 표현한 것으로 작품 하나하나가 고유한 특성을 가지고 있어 활용가치는 더욱 높을 것으로 기대된다.

6월 4일부터 시청전시를 시작하여 예술의전당, 신경주역사 및 경주역, 보문관광단지내 호텔, 교육기관 등을 순회하며 작품을 전시할 계획이며, 전시된 작품은 7월 1일부터 국내외 모든 사람들에게 무료로 시안을 제공하고 경주시의 각종 행사 홍보포스터 및 표지, 패키지 디자인 등 정책적으로 경주 도시브랜드를 알리는데 적극 활용할 예정이다.

앞으로 경주시는 삼성 등 대기업과 같이 경주를 세계적인 도시브랜드로 육성하고 발전시키기 위하여 본 행사를 주최한 (사)한국브랜드디자인학회와 지속적으로 브랜드디자인 전략을 발굴하여 지방자치단체에서는 처음으로 도시브랜드 마케팅사업을 추진할 계획이다.

2012 도시브랜드국제작품전 도록은 경주시청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파일
다음글
경주시 민원안내 콜센터“바로~콜”개소식
이전글
최양식 시장 우수 중소기업 방문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 출처표시
경주시청이 창작한 최신기사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