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시 여성대학“테마가 있는 아카데미” 수료식

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2012-06-27
< 지역을 발전시키는 긍정의 에너지 >

평생학습_행사.JPG

경주시 평생학습문화센터(소장 박현숙)에서는 2012년 경주시 여성대학 “테마가 있는 아카데미” 수료식을 2012. 6. 26. 오후2시 평생학습문화센터 큰어울마당에서 가졌다.

100여명의 교육생이 참석한 수료식에는 경주시장, 경주시의회의장 등 관계인사가 참석하여 수료생들을 축하 격려하였으며, 여성대학 자치활동에 공로가 많은 학생자치회장 등 임원진들이 공로패를, 교육이수시간을 충족하여 자격증을 신청한 70명의 수강생이 웃음치료사와 레크레이션지도자 자격증을 취득하였다.

경주시 여성대학장으로 수료식에 참석한 최양식 시장은 수료사를 통하여 양질의 교육프로그램 참여로 자신의 부가가치를 향상시키고 있는 교육생들의 모습에서 미래희망도시 경주의 밝은 청사진이 보이는 듯하다고 하였으며,

그동안 교육 참여로 얻은 유용한 정보들이 실생활에서 많은 도움이 되고 있으며, 특히 테마가 있는 아카데미에서 맺은 인연을 소중히 여기며 서로 긍정의 에너지를 주고받는 지역사회 일원이 되겠다고 교육생들은 수료소감을 밝혔다.

이날 수료식을 가진 경주시 여성대학은 1995년에 개설하여 18회에 걸쳐 2,014명의 수료생이 배출되어 자원봉사활동 등 가정과 지역사회를 위한 일에 능동적으로 참여하고 있다.
파일
다음글
남산일원 문화재 및 산불감시 방재시스템 구축
이전글
제12회 문화체육관광부장관배 전국트라이애슬론선수권대회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 출처표시
경주시청이 창작한 최신기사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