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지역 노사민정 사회적책임 결의 및 자원봉사 활동

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2012-06-18
< 소외계층들에 대한 사회적책임 다하기 >

노사민정_자원봉사.jpg

경주시는 최근 사회양극화 현상에 따라 힘들어하는 소외계층들에 대한 사회적책임을 확산시키기 위하여 노사민정협의체가 중심이 되어 사회적책임 결의와 자원봉사활동을 추진한 결과 2012.6.16 (토, 10:00 ~ 15:20) 중증장애인 수용시설인 경주푸른마을에서 경주지역 노사민정사회적책임 결의와 봉사활동을 하였을 뿐만 아니라 쌀(포/20kg) 10포를 희사하였다

경주시를 비롯하여 경주경찰서, 고용노동부 포항지청, 경주상공회의소, 경인회, 경주시생활체육회 봉사단체 등 50여명이 함께한 이날 노사민정협의체는 노사문화 정착과 사회적책임을 확산시키기 위하여 가족들과 함께 봉사활동에 참여하여 우리 지역사회를 위한 새로운 방향 제시와 희망을 보여 주었다.

이날 행사에는 경주지역 노사민정 사회적책임 결의 후 장애인 수용시설 청소 및 잡초제거, 그리고 점심식사 후 장애인들과 함께 산책하기, 장애인과 함께 달리기 등 작은 올림픽 게임 등을 하였다.

이제 우리 경주시는 소외계층들에 대한 사회적책임을 다하기 위하여 우리 지역사회의 사회적책임 결의와 적극적인 참여를 유도하고, 어려울 때마다 함께하는 노사문화를 정착시키는데 최선을 다하여 기업투자환경 조성과 살기 좋은 경주건설에 최선을 다하고자 한다.
파일
다음글
물놀이 안전사고 인명구조 최고 !
이전글
경주시, 2012 환경의 날 물 관리 우수지자체 선정 ‘쾌거’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 출처표시
경주시청이 창작한 최신기사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