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서철 손님맞이 환경정화 활동 실시

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2012-08-01
< 동천동자원봉사단 환경정비 자원봉사활동 및 파도소리길 탐방 >

동천동_환경정비.jpg

경주시 동천동주민센터(동장:권용우) 자원봉사단은 2012. 7. 29(일) 오전 9시부터 3시간여동안 폭염속에서 피서철 경주를 방문할 방문객들을 맞이하고자 자원봉사활동의 일환으로 관내 북천일대에서 환경정화활동을 실시하였다.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맞아 경주를 찾는 국내외 관광객 및 『2012화랑대기 전국초등학교 유소년 축구대회』 등 손님맞이를 위해 장마기간중 동천동 관내북천 주변에 버려진 생활 쓰레기, 비닐, 재활용 빈병 등 각종 쓰레기 수거로 북천일대를 깨끗이 청소하여,

올해로 경주시가 전국초등학교축구대회 10주년 맞이하는 『2012화랑대기 전국초등학교 유소년 축구대회』행사의 홍보와 성공적인 개최를 기원함은 물론 환경정비로 경주를 방문하는 국내외 관광객들에게 아름답고 깨끗한 경주이미지를 심어줌과 동시에 주민들이 쾌적한 환경 속에서 생활할 수 있는 분위기를 조성하였다.

그리고 오후 경주시 주요관광사업장인 양남일대 주상절리 및 파도소리길을탐방하며 관광산업 선진행정 현장을 방문하였다

동천동주민센터 자원봉사단은 비록 적은 인원이나 다소나마 “나누어서 더 행복합니다” 가 실천될수 있도록 우리가 필요로 하는곳에 솔선 참여하여 지속적인 봉사활동을 해나갈 것을 다짐하였다.
파일
다음글
불국 구정로타리를 깨끗이
이전글
2012년도 하계『청소년 인성교육 현장교실』개강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 출처표시
경주시청이 창작한 최신기사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