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화랑대기전국초등학교축구대회 추진상황 최종 점검 회의

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2012-08-01
< 추진상 문제점에 대한 방안 모색과 손님맞이에 대한 대책 강구 >

화랑대기_유소년_축구대회_보고회2.jpg

경주시는 8. 9일부터 8. 20일까지 개최되는 2012화랑대기전국초등학교유소년축구대회의 성공적 개최를 위한 추진상황보고회를 8월 1일 10시에 경주시청 영상회의실에서 가졌다.

이날 보고회는 화랑대기전국초등학교 유소년축구대회 추진상황을 점검하기 위한 보고회로서, 추진상 문제점에 대한 방안을 모색하기 위해 마련되었으며, 대회를 주관하는 경주시축구협회와 자원봉사센터, 경주시 관련 부서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경주시 부시장이 직접 주재하여 추진사항을 부서 및 관련 기관별로 보고하는 순으로 진행되었다.

이번 회의에서는 부서별로 추진할 예정인 문화행사 지원과 대회 홍보, 경기장과 시설물 점검, 통신 전산망 구축, 환경정비, 교통 및 주차, 손님맞이 친절교육, 위생관리, 의료지원, 선수단 안전, 각종 안전사고 등 전반적인 사항에 대해 점검하였다.

경주시는 8일 남겨둔 2012화랑대기전국초등학교유소년축구대회가 선수단의 안전과 원활한 교통대책, 쾌적한 숙박시설 제공 등 친절한 손님맞이에 대한 대책과 쾌적한 환경 정비와 자발적 시민참여를 통한 대회분위기 고조를 위해 전 행정력을 집중하여 전 시민이 화합하고 참여하는 축제의 장으로 승화시킬 수 있도록 준비를 착실히 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우병윤 경주시 부시장은 “작은 도움 하나하나가 대회의 성공적 유치를 이끌어낼 수 있을 것이다”며, “오늘 토의한 내용을 중심으로 완벽한 준비를 해주길 바란다. 책임감을 갖고, 내 일, 우리 시를 위한 일에 적극적으로 힘써 달라”고 협조를 당부했다.
2012화랑대기전국초등학교유소년축구대회는 전국에서 186개교 455개팀 4만여명이 참가하는 대한민국 최고의 유소년 축구대회로 약380억원의 경제유발효과 발생으로 지역경제 활성화에 큰 보탬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파일
다음글
경주시‘벤치기증사업’눈길
이전글
경주시, 제5차 구제역 예방백신 일제접종 실시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 출처표시
경주시청이 창작한 최신기사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