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리스타 전문가과정에 도전 !

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2012-08-02
< 2012년 하반기 기술·취미교육 수강생 모집 >

취미교실.jpg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평생교육기관으로 거듭나고 있는 평생학습문화센터(소장 박현숙)에서는 기술·취미프로그램을 더욱 새롭게 단장하여 시민들의 참여를 기다리고 있다.

이번 강좌는 총 45개 강좌 1,223명 모집으로 8월 22일부터 12월 11일까지 4개월간 운영된다. 특히 건전한 취미생활과 여가활동을 지원하고자 올 하반기에는 수채화, 기타, 동화구연지도사, 바리스타 취미반, 바리스타 전문가반을 개설하고 인기있는 바리스타 과목은 수요일 평일반과 토요일반 및 야간 전문가반이 개설된다. 다양한 강좌를 편성하여 직장인들에게도 선택의 기회를 배려했다.

시민들의 큰 관심과 성원으로 성황리에 운영되고 있는 평생학습문화센터의 각종 프로그램들은 취·창업 희망자들에겐 재취업의 기회를 제공하고, 일반시민들에겐 건전한 취미활동을 통한 자아실현 및 삶의 질을 높여주는 계기가 되고 있다.

수강 신청은 8월 9일 ~ 8월 10일 예약서비스 http://www.gyeongju.go.kr를 통해 인터넷 선착순으로 접수하며, 그 외 과목별 자세한 사항은 평생학습문화센터 홈페이지(http://www.gjcwc.or.kr)에 게시된 공지사항을 참고하면 된다.
파일
다음글
비만탈출을 위한 운동・영양 프로그램 실시
이전글
경주시립 노인전문 간호센터 “연꽃 나들이”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 출처표시
경주시청이 창작한 최신기사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