적십자감포단위봉사회, 추석명절 어려운 이웃 보살펴

작성자
공보관
등록일
2021-09-15
< 복지사각지대 20여 가구에 쌀, 라면, 김 등 140만원 상당의 생필품 전달 >

적심자감포단위봉사회가 어려운 이웃을 위한 생필품을 준비하며 함께 사진 촬영을 하는 모습

적십자감포단위봉사회(회장 최형숙)는 추석명절을 맞이해 14일, 관내 복지사각지대에 있는 생활형편이 곤란한 20여 가구에 대해 회원들이 직접 방문해 쌀과 라면, 김 등 생필품(140만원 상당)을 전달했다.

이번에 전달된 생필품은 봉사회에서 회원들의 회비를 모아 마련했으며, 매년 희망풍차 결연세대에 정기적인 물품 전달과 어려운 이웃 김장봉사, 환경정비, 재해복구 활동을 해오며 타의 귀감이 되고 있다.

특히 올해는 코로나19로 인한 주민들의 예방접종 안내 및 예방수칙 홍보 등 방역활동도 실시했다.

최형숙 회장은 “때론 봉사활동이 힘들 때도 있지만, 회원들이 적극 협조하는 가운데 잘 진행돼 보람을 느낀다”고 말했다.

고남우 감포읍장은 “평소에도 지역사회를 위해 봉사활동을 많이 하시는 적십자감포단위봉사회가 이번 추석명절을 맞아 관내 어려운 이웃을 보살펴 주심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파일
다음글
한수원 디지털혁신추진단, 추석맞이 지역주민과 함께하는 ‘착한 선물 & 청렴문화 나눔’ 활동 펼쳐
이전글
경주연합의원, 문무대왕면 어르신 건강지킴을 위한 의료키트 기부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 출처표시
경주시청이 창작한 최신기사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