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시 새마을회 회장단 이·취임식

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2006-02-27
경주시 새마을회에서는 2006. 2. 24(금)오후 1시30분 경주시 서라벌문화회관에서 경주시장님을 비롯한 시의회 의장, 새마을역대회장, 새마을지도자 등 약 500여명을 모시고 신임 경주시 새마을 회장에 백수근, 신임 새마을지도자협의회 회장에 손영익, 신임 새마을부녀회 회장에 김미령 등 회장단의 취임식을 거행하였습니다.

이·취임식에서는 퇴임하시는 손승권 회장에게 감사패와 함께 기념품과 새마을 뺏지를 증정하였고, 새로 선임된 이사들에게는 이사위촉장을 각 읍면동 협의회·부녀회 회장들에게는 인준서가 수여되었습니다.

이날 취임식에서 백수근 회장은 지금까지의 잘살자는 새마을운동에서 제2의 새마을운동의 하나인 다함께 잘사는 운동으로 한층 더 발전시켜 나갈 것이며, 새마을운동의 기본 정신과 봉사정신으로 경주시 발전에 크게 기여하고 싶다는 포부를 밝혔습니다.
이와 함께 경주시새마을회의 오랜 숙원 사업인 새마을회관을 반드시 건립하여 자립기반을 조성하겠다는 뜻도 밝혔습니다.

또한 앞으로 어려운 이웃과 시민들을 위하여 봉사하는 지도자들의 사기앙양에 많은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는 것과 시민들로부터 존경받는 지도자들이 되도록 노력하여야 할 것이라는 당부말씀도 있었습니다.
파일
다음글
불임부부 지원사업 시작
이전글
호스피스사업 설문조사 발표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 출처표시
경주시청이 창작한 최신기사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