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천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저소득 가구 LED 전등 교체 실시

작성자
홍보담당관
등록일
2024-06-10

지난 5일 동천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서 저소득 한부모 가정 5세대를 방문해 노후화된 전등을 LED 전등으로 교체했다.

경주시 동천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공위원장 윤회순, 민간위원장 강경미)는 지난 5일 지역 내 저소득 한부모 가정 5세대를 방문해 노후화된 전등을 LED 전등으로 교체했다.

이번 전등 교체는 동천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인 권순홍, 김원주 위원의 재능기부로 이뤄졌으며, 재료비 또한 위원 개인이 전적으로 부담해 청소년들이 학업에 매진할 수 있도록 밝고 깨끗한 주거 환경을 조성했다.

LED 전등으로 교체 받은 가구는 공적 급여를 지원받지 못하는 복지사각지대 대상자도 포함돼 있어 더욱 의미가 컸으며, 얼마 전 자유총연맹 동천지회에서 후원한 백미(10kg)도 함께 전달해 나눔의 기쁨이 더욱 풍성했다.

강경미 민간위원장은 “전등 교체를 통해 청소년들이 밝고 안전한 환경에서 공부할 수 있게 돼 기쁘며, 앞으로도 지역 내 도움이 필요한 이웃을 찾아 세심하게 살피겠다”고 말했다.

윤회순 동천동장은 “주변에 어려운 이웃에게 직접 어두운 불빛을 밝혀주는 협의체 위원들의 수고에 감사드리며, 민관이 협력해 소외된 이웃이 없는 행복한 동천동을 만들도록 노력하겠다”고 감사의 뜻을 전했다.
파일
다음글
보덕동 생활개선회, 북군동 코스모스 밭 제초작업 실시
이전글
성건동, 산사태 취약지역 인근 주민 대피훈련 실시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 출처표시
경주시청이 창작한 최신기사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