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시사회적경제협의회, 중부동「다정다감 공유 곳간」에 후원물품 기부

작성자
홍보담당관
등록일
2024-05-21

지난 20일 경주시사회적경제협의회에서 중부동 다정다감 공유 곳간에 후원물품을 기탁했다.

경주시사회적경제협의회(회장 박정림)에서 지난 20일 중부동 「다정다감 공유 곳간」에 현미누룽지 20박스(100만원 상당), 사회적협동조합 크린존(이사장 김동주)에서는 방연마스크 100개(50만원 상당)를 후원 기탁했다.

박정림 대표는 2020년도에 경주시사회적경제협의회장을 역임해 꾸준히 저소득층을 위한 후원과 봉사활동을 이어오고 있으며, 중부동에 독거노인의 수가 많은 것을 고려해 어르신들이 쉽게 끓여 드실 수 있는 누룽지로 후원물품을 전달했다.

「다정다감 공유 곳간」은 중부동 행정복지센터와 지역사회보장협의체의 협력으로 지난 1월에 마련됐으며, 시청 등의 지원 없이 순수 주민의 자발적 기부로 운영되고 있다.

박정림 대표는 “고령화 사회에 발맞춰 소외된 독거노인을 적극적으로 발굴하고 후원 연계하는 일에 늘 앞장서겠다”며 “이번 후원으로 어르신들에게 도움이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최정순 중부동장은 “후원물품을 기탁해 주신 박정림 대표에게 감사드리며, 중부동에서도 관내 복지사각지대가 해소될 때까지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파일
다음글
경주시 용강동, 청소년의 달 유해환경 개선 캠페인 실시
이전글
2024 성건동 경로당 한마음 노래자랑 및 윷놀이 대회 개최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 출처표시
경주시청이 창작한 최신기사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