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 황성동, 겨울방학 프로그램‘나도 그림책 작가’성료

작성자
홍보담당관
등록일
2025-01-15
< 어린이 창의력 개발과 문화예술 흥미 증진 도모 >

황성동 겨울방학 프로그램이 성공적으로 마무리 됐다

황성동행정복지센터(동장 이승하)는 1월 13일부터 15일까지 지역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진행한 겨울방학 프로그램 ‘나도 그림책 작가’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이번 프로그램은 ‘경주그림산책 소소하고 밀밀하게’의 저자인 김지혜 지역 예술 작가와 함께 진행됐으며, 문학과 미술을 결합해 어린이들의 문학적 창의성을 높이고 문화예술에 대한 흥미를 키우기 위해 마련됐다.

참가 어린이들은 주제 정하기, 글쓰기, 드로잉 등 그림책 제작 과정을 배우며 세상에 단 하나뿐인 자신만의 그림책을 완성했다.

특히, 마지막 날에는 어린이들이 직접 만든 그림책을 전시하는 작은 전시회가 열려 가족과 친구들이 함께 작품을 감상하며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한 학부모는 “아이들이 자신의 이야기를 쓰고 그림으로 표현하는 특별한 경험을 통해 자신감을 많이 얻었다”고 긍정적인 소감을 전했다.

이승하 황성동장은 “어린이들이 상상력을 자유롭게 펼치고 창작의 즐거움을 느낄 수 있는 기회가 되었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아이들의 창의력 개발과 문화예술 활동을 지원하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마련하겠다”고 밝혔다.
파일
다음글
경주 현곡면 새마을지도자협의회·부녀회, 연석회의 및 신년인사회 개최
이전글
경주 중부동 동남종합자재마트, 설맞이 라면 170박스 기탁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 출처표시
경주시청이 창작한 최신기사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