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 양남면 상계리, 제2회 벚꽃 먹거리 장터 개최 지역 주민 화합 위한 축제 준비 완료

작성자
홍보담당관
등록일
2025-04-02
< 상계리 벚꽃 먹거리 장터, 상계폭포와 벚꽃 감상하며 다양한 행사 즐길 수 있어 >

2024 상계리 벚꽃 사진

- 김철조 양남면장 "활기 넘치는 마을을 위해 주민들 간의 화합 도모"

경주시 양남면 상계리 부녀회 및 마을회는 4월 6일(일), 양남면 상계리 마을회관 마당에서 2025년 제2회 상계리 벚꽃 먹거리 장터를 개최한다.

상계리 벚꽃 먹거리장터 축제는 작은 마을 축제지만, 10미터 정도 높은 곳에서 암반을 타고 흘러내리는 상계폭포와 마을 입구부터 벚꽃을 감상하며 즐길 수 있다.

또한, 어르신 주사위 던지기 게임과 공연 한마당 등 다양한 볼거리와 먹거리가 마련될 예정이다.

지난해 제1회를 시작으로 이어지는 이 마을 축제는 부녀회와 마을회가 주민들 간의 화합과 정이 넘치는 행복한 마을을 만들기 위해 함께 준비하고 있다.

김철조 양남면장은 "마을에 활력을 불어넣고 주민들 간의 화합을 도모하기 위해 자발적으로 참여해 주신 부녀회와 마을회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양남면민이 따뜻하고 행복한 마을이 될 수 있도록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파일
다음글
경주시 동천동 새마을부녀회, 산불 피해 복구 성금 50만원 기탁 지역사회 연대의 힘으로 복구 지원
이전글
경주 건천읍, 클린데이 맞아 상습 투기지역 환경정비 대대적으로 실시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 출처표시
경주시청이 창작한 최신기사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