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시 강동면‘반찬 나눔 행사’열려

작성자
홍보담당관
등록일
2025-09-17
< 행복한 보금자리 만들기 재능기부 활동으로 온기 나눔 행사 실시 >

1. 강동면) 반찬나눔 단체사진.jpg

경주시새마을회(회장 박정원), 새마을지도자 강동면협의회(회장 장기락), 강동면새마을부녀회(회장 김선연)는 지난 15일 강동면행정복지센터에서 회원 3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사랑의 반찬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

이날 회원들은 정성껏 마련한 고기와 김치 세트를 60여 가구에 직접 전달하며 이웃사랑을 실천했다. 자원봉사자들은 독거노인 등 소외된 이웃들의 안부를 살피고 건강 상태를 확인하며 따뜻한 시간을 나눴다.

박정원 회장은 “바쁜 일정에도 재능기부로 참여한 회원들께 감사드린다”며 “단순한 음식 전달을 넘어 복지 사각지대 해소에 기여하게 돼 기쁘다”고 말했다.

장기락 협의회장은 “작은 나눔이지만 어르신들께 힘과 위로가 되길 바란다”며 “주민이 이웃의 따뜻한 사랑을 느낄 수 있도록 다양한 봉사활동을 이어가겠다”고 전했다.

김선연 부녀회장은 “정성으로 마련한 반찬을 전하며 이웃에게 사랑을 전할 수 있어 행복하다”며 “작은 정성이 큰 힘이 되길 바라며 이런 행사가 앞으로도 지속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성남 강동면장은 “가을의 시작을 따뜻한 나눔으로 함께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어려운 이웃들이 희망을 가지고 살아갈 수 있는 따뜻한 강동면을 만들겠다”고 밝혔다.
파일
다음글
다음글이 없습니다.
이전글
한국수력원자력 인재육성실 따뜻한 이웃사랑 실천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 출처표시
경주시청이 창작한 최신기사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