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시 민원안내 콜센터“바로~콜”개소식

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2012-06-11
< 전화민원 상담을 보다 편리하게, 보다 빠르게, 보다 친절하게 응대 > 제5회 시민의 날인 2012. 6. 8(금) 오후4시 경주시청 신관(의회동) 3층 콜센터 입구에서 경주시 민원안내 콜센터 “바로~콜” 개소식을 가졌다.

개소식에는 최 양식 시장과 김일헌 시의회의장, 국·소장, 과장, 시·도의원, 관계자들70여 명이 함께 하면서 테이프 컷팅과 콜센터 라운딩, 교육장 영상물 상영, 내빈들의 격려 메시지 작성, 인터뷰, 전화상담 시연 등의 순서로 진행되었다.

최다 민원접점인 전화민원 상담을 보다 편리하게, 보다 빠르게, 보다 친절하게 응대할 수 있도록 체계적 관리가 가능한 IP교환기, CTI서버, IVR, 녹취장비, 상담DB 서버, 상담프로그램 개발 등 시스템을 구축한 경주시 민원안내센터 콜센터 “바로콜”은 경주시청 대표번호인 ☎ 779-6114, 9001을 ☎ 779-8585 “바로콜”로 통합하여 전화, 인터넷, 문자 상담 서비스를 하게 된다.

“바로콜”센터는 아름다운 경주 이야기 5, 6월호, 경주시청 홈페이지 팝업창, 배너창 개설, 대표번호 정정 등을 통해 시민들에게 홍보를 하고, 소셜미디어(트위터, 블로그 등) 콜센터 홈페이지(http://baro.gyeongju.go.kr) 운영을 하면서 더욱 가까이 다가갈 계획이다.

앞으로 779-6114, 9001, 8585로 걸려오는 각종 다양한 전화 민원을 친절하고 정확한 상담으로 시민들의 불편을 해소하고, 호응을 높일 것으로 기대한다.

최 양식 시장은 시민들이 ARS없이 상담원이 직접 전화를 받는 779-8585 “바로콜”센터를 통해 우리시 행정을 더욱 신뢰하게 되기를 바란다고 하며, 시민이 행복한 도시를 만들기 위해 전 직원이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협조하여 “시민 섬김 행정, 시민 감동 행정”을 펼쳐나가자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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