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랑스위첸어린이집·사)어울림한마당봉사단,‘환경사랑·아이사랑’ 기부금 44여만 원 전달

작성자
공보관
등록일
2022-07-04
< 1석2조 프리마켓! >

경주시 용강동 아이랑스위첸어린이집(원장 권정옥)은 지난달 27일 ‘환경사랑·아이사랑’ 기부금 44만 7천 원을 경주시 청소년수련관에 전달하고 있다

경주시 용강동 아이랑스위첸어린이집(원장 권정옥)은 지난달 27일 ‘환경사랑·아이사랑’ 기부금 44만 7천 원을 경주시 청소년수련관에 전달했다.

기부금은 프리마켓 수익금 24만 7천 원과 사단법인 경주어울림한마당봉사단 후원금 20만 원으로 마련됐다.

지난달 17일 아이랑스위첸어린이집에서 진행한 프리마켓은 입소아동의 환경문제 인식개선과 아나바다운동 실천을 위해 기획된 행사다.

이날 학부모들은 가정에서 사용하지 않는 물건을 내놓고, 어린이집은 간식을 제공했다.

또 어린이집은 아이들이 환경의 중요성을 인식시켜 주기 위해 아이들이 직접 재활용품을 분류하고 버리는 교육도 병행했다.

권정옥 원장은 “학부모님들과 논의해 학대피해 아동의 치료와 회복에 보탬이 되고자 기부금을 전달하게 됐다”며 “피해아동에게 따뜻한 손길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에 김희경 경주시 아동청소년과장은 “좋은 뜻으로 시작한 환경운동이 아동들에게도 선한 영향력으로 전파되도록 잘 사용할 것” 전했다.
파일
다음글
새마을지도자경주시협의회, 어려운 이웃에 감자 147상자 전달
이전글
경주시, 지적재조사사업 경계결정위원회 개최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 출처표시
경주시청이 창작한 포토뉴스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