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시, 2024년 SNS 알리미 발대식 가져

작성자
홍보담당관
등록일
2024-01-17
< 다양한 직업군으로 구성, 1년간 다양한 볼거리와 알찬 생활정보 알려줘 >

5. 17일 시청 대회의실에서 2024 경주시 SNS 알리미 발대식 후 회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JPG

경주시가 17일 시청 대회의실에서 ‘2024년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알리미 발대식’을 개최했다.

올해 선발된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알리미 25명은 회사원, 전업주부, 대학생, 자영업자 등 다양한 직업군으로 구성됐으며, 올해 12월까지 1년간 활동한다.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알리미는 지역의 계절별 관광명소, 각종 행사 체험 및 홍보, 생활정보 등의 다양한 소식을 제공하는 소통의 창구 역할을 담당한다.

또 생생한 현장 소식을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신속하고 생동감 있게 전달해 시민들에게 다양한 볼거리와 알찬 생활 정보를 발 빠르게 알려준다.

경주시는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알리미들이 적극적으로 활동할 수 있도록 소정의 원고료를 지급함은 물론 주요 행사에 취재를 지원하고 정확한 시정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주낙영 경주시장은 “올해 경주시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알리미는 연령과 직업군이 다양하게 구성돼 있어 지역 홍보 콘텐츠가 더욱 풍부해질 것으로 기대된다”며 “연간 4700만 명의 방문객이 다녀가는 세계적인 관광도시 경주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알리미로 자긍심을 가지고 열정적인 취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경주시 SNS 알리미는 지난 2014년 9월 1기를 시작으로 2024년 현재 14기를 맞이했다.

특히, 지난해에 SNS 알리미 김혜진씨가 제공한 ‘경주 화랑마을 문무 야외수영장 OPEN’은 누적 조회수 2만3028회를 기록해 큰 인기를 누린 바 있다.
파일
다음글
갑진년 경주사랑기부금, 고액기부자 2호 탄생
이전글
직‧공장새마을운동경주협의회, 사랑의 떡국(국밥) 나누기 행사 성료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 출처표시
경주시청이 창작한 포토뉴스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