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포항유성요양병원, 장학금 500만원 기탁

작성자
홍보담당관
등록일
2024-01-31

지난 30일 (의)포항유성요양병원에서 경주시청을 방문해 지역 인재육성과 교육발전을 위해 장학금 500만원을 기탁했다.

(의)포항유성요양병원(이사장 지귀화)은 지난 30일 경주시청을 방문해 지역 인재육성과 교육발전을 위해 장학금 500만원을 기탁했다.

포항유성요양병원은 지난 2021년 경주시 인재양성을 위해 경주시장학회와 10년간 매년 500만원씩 총 5000만원의 장기 후원 협약을 맺고 올해 3회째를 맞아 현재까지 총 1500만원의 장학금을 기탁했다.

지귀화 이사장은 “지역의 청소년들을 위해 뜻깊은 일을 할 수 있어 마음이 뿌듯하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사회공헌활동과 사회 환원 실천으로 지역인재육성에 기여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에 (재)경주시장학회 이사장(경주시장 주낙영)은 “자라나는 학생들과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선행을 베풀어준 (의)포항유성요양병원에게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지역 인재양성에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포항 장성동에 위치한 유성요양병원은 지역사회 주민들의 보건 향상과 고령화 사회로 인해 급증하는 노인성 질환 및 만성질환 환자들에게 전문적인 치료 및 재활 요양 서비스 제공을 목적으로 2014년 설립된 재단으로 불우이웃돕기, 장학후원 등 사회환원 사업에도 적극 앞장서고 있다.
파일
다음글
㈜한국수력원자력·초록우산 어린이재단, 드림스타트 아동들에게 설명절 후원물품 전달
이전글
기부천사된 경로당 어르신들...대한노인회 경주시지회 희망나눔 성금기탁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 출처표시
경주시청이 창작한 포토뉴스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