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천 유학사 신도회(관음회), 장학금 300만원 기탁

작성자
홍보담당관
등록일
2023-12-29

지난 27일 유학사 신도회(관음회)에서 지역 인재육성과 교육발전을 위해 (재)경주시장학회에 장학금 300만원을 기탁했다.

경주시 건천읍 신평리 소재 유학사 신도회(관음회)에서 지난 27일 미래 경주지역을 이끌어갈 인재육성과 지역 교육발전을 위해 작년에 이어 올해도 장학금 300만원을 (재)경주시장학회에 기탁했다.

건천 유학사 신도회(관음회)는 연말을 맞아 주지 일심스님을 비롯한 신도회 회원들의 뜻을 모아 장학금을 전달했다.

주지 일심스님과 신도회 회원은 “경제적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을 지역 학생들이 포기하지 않고 학업을 이어나가는 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신도들의 작은 정성이 모여 학생들의 큰 꿈을 이루는 희망의 등불이 됐으면 하고, 지역 청소년들에게 부처님의 자비로운 뜻을 전하게 돼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이에 (재)경주시장학회 이사장(주낙영 경주시장)은 자라나는 학생들과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선행을 베풀어준 건천 유학사 신도회(관음회)에 감사의 뜻을 전하며, “기탁한 장학금은 가정 형편이 어려운 인재들을 위해 소중하게 잘 사용하겠으며, 앞으로도 지역 인재양성에 많은 관심과 성원을 보내줄 것”을 당부했다.
파일
다음글
㈜엔에스컴퍼니, 연이은 이웃사랑 실천
이전글
㈔대한산란계협회 경주시지부, 장학금 2000만원 기탁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 출처표시
경주시청이 창작한 포토뉴스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