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상북도여성기업인협의회 경주지회, 따뜻한 이웃나눔 실천

작성자
홍보담당관
등록일
2023-12-11

지난 8일 ㈔경상북도여성기업인협의회 경주지회에서 경주시청을 방문해 희망2024 나눔캠페인 성금 1000만원을 기탁했다.

㈔경상북도여성기업인협의회 경주지회(회장 박지우)에서 지난 8일 경주시청을 방문해 희망2024 나눔캠페인 성금 1000만원을 전달했다.

경주시 소재의 중소제조업 여성대표들로 구성된 ㈔경상북도여성기업인협의회 경주지회는 여성기업인의 권익향상 및 상호교류를 위해 설립됐으며,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어려운 이웃을 위한 성금을 기부해 훈훈함을 더하고 있다.

박지우 회장은 “이번 성금이 어려운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나눔 실천을 통해 지역주민에게 보탬이 될 수 있도록 더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주낙영 경주시장은 “모두가 어려운 시기임에도 작년에 이어 올해에 더 큰 금액을 기부해 주신 경상북도여성기업인협의회 경주지회에 감사의 뜻을 전하며, 나눔 실천의 따뜻한 마음이 이웃에게 전달될 수 있도록 힘쓰겠다”고 말했다.

이날 성금은 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전달돼 경주지역 취약계층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며 희망2024 나눔캠페인은 다음 달 말까지 진행된다
파일
다음글
경주 하이코, ‘2023 경주 DMO포럼 및 경주관광MICE 얼라이언스 연례총회’ 개최
이전글
경주시-익산시, 주민자치위원회 자매결연 체결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 출처표시
경주시청이 창작한 포토뉴스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