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진, 저소득층 아동의 미래를 후원하다

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2015-07-10
< 지역아동센터 이용아동에게 장학금 전달 >

3.일진 장학금전달식 2 (첨부).jpg

경주지역의 유망기업인 ㈜일진(김훈 대표)은 9일 경주시(복지지원과)에서 지역아동센터협의회(회장 김재금)와 정태룡 복지지원과장이 참석한 가운데 지역아동센터를 이용하는 저소득층 아동을 위한 장학금 전달식을 가졌다.

이번 장학금 지원은 ㈜일진에서 관내 25개소 지역아동센터에서 추천받아 6개소(아란, 희망터, 양북, 아이뜰, 원광, 나아) 이용 아동 각 1명씩 6명을 선정하여 각 50만원씩 총300만원을 지원했다.

㈜일진에서는 매년 1회 지역아동센터를 이용하는 아동에게 장학금을 지원함으로써 사회공헌 활동을 통한 회사이미지 제고 및 지역사회의 유대감 강화와 더불어 앞으로 우리의 미래를 짊어질 아이들에게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고자 나눔 봉사를 하고 있다. 이 외에도 매월 2개소 지역아동센터에 꾸준히 후원금을 지원하고 있다.

정태룡 복지지원과장은 “어려운 환경에 있는 아동이 미래에 대한 꿈을 키워나가는데 물심양면 지원을 하여오고 있는 ㈜일진에 감사를 전하며 앞으로도 민‧관이 함께 아동복지를 위해 노력한다면 경주의 밝은 미래는 머지않다”며 나눔 문화 정착에 시민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전했다.
파일
다음글
경주시공무원, 도로 편입 부당이익금 청구소송에 승소
이전글
블루베리󰋯체리 등 고품질󰋯고소득 특화작목 교육 인기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 출처표시
경주시청이 창작한 포토뉴스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