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시장학회에 또 하나의 아름다운 햇살

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2015-04-24
< ㈜협성건설, 경주시장학회에 장학기금 3억 원 기탁 >

1.(주)협성건설창학금기탁.JPG

부산광역시 소재 (주)협성건설(회장:김창욱)에서는 경주지역의 인재육성과 교육 경쟁력 강화를 위해 장학기금 금삼억원(₩300,000,000)을 23일 (재)경주시장학회에 기탁했다.

평소 (주)협성건설은 남다른 이웃사랑으로 노블레스 오블리주를 실천하여 독거노인, 소외계층에 쌀을 전달하는 등 나눔 문화 확산에 기여하고 있으며, 이번에는 지역 학생들이 학업에 열정을 갖고 도전의 꿈을 이룰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에 선뜻 장학금을 기탁하였다.

(주)협성건설은 용황택지 도시개발지구에 자사 브랜드인 협성휴포레 사업을 진행하여 성황리에 분양이 마감되어 유사 이래 경주 최고층 아파트로 주목을 받고 있다.

또한 편리한 생활 인프라, 자연의 여유로움을 함께 누릴 수 있는 1,588세대 대단지 아파트로 경주 최초로 4bay설계를 실현시킨 협성휴포레는 경주의 새로운 주거문화를 선도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김창욱 회장은 “협성휴포레를 향한 경주시민들의 열화와 같은 성원에 감사드리며, 경주지역 자녀들이 어려움 없이 학업에 정진하여 지역사회를 빛낼 인재로 육성되기를 바란다” 고 소감을 전했다.

재단이사장인 최양식 경주시장은 “지역 인재육성을 위해 소중한 후원에 고마움을 전하며, 이를 계기로 지역사회 발전과 지역의 나눔 문화 정착에 귀감이 될” 것이라며 감사를 전했다.

한편 (재)경주시장학회는 2011년부터 2014년까지 4회에 걸쳐 905명의 학생에게 11억 9천 6백만원의 장학금을 전달했다.
파일
다음글
경주시, 스물다섯번째 열린시장실 체험행사 가져
이전글
마크 리퍼트(Mark Lippert) 주한 美대사 경주 방문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 출처표시
경주시청이 창작한 포토뉴스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