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강읍 안성농장 권영택대표 장학기금 기탁

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2014-11-14
< 경주시장학회, 지역 청소년들에게 올해 227명에게 3억3백만원 지원 계획 >

1. 장학금 기탁 사진.jpg

경주시의 대표 장학재단인 경주시장학회(재단이사장, 최양식 경주시장)에 반가운 손님이 찾아왔다.

13일 안강읍 양월리 소재 안성농장(대표 권영택)에서는 어려운 환경에서도 학업에 열중하는 지역의 모범 청소년들에게 쓰 달라며 경주시장학회에 장학금 일천만원(₩10,000,000)을 기탁하였다.

양월리에서 양계농장을 운영하는 권영택 대표는 평소 지역사회에 불우이웃돕기와 장학 사업에 관심이 많았으며, 이번에 경주시 인재양성을 위하여 장학금을 기탁하게 되었다.

권영택 대표는 ‘앞으로도 경주지역 자녀들의 인재육성과 교육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지속적인 관심을 가질 것이며, 우리 사회에 기부문화가 확산되기를 바란다’고 소감을 밝혔다.

최양식 경주시장은 “넉넉지 않는 형편에도 불구하고 소중한 후원에 감사를 드린다며 고귀한 아름다움을 뜻 있는데 쓰겠다며 고마움을 전하고 앞으로도 지역의 훌륭한 인재를 양성하는데 뜻 있는 많은 분들이 장학금 기부에 동참하는 분위기가 되기를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한편 (재)경주시장학회는 2011년부터 2013년까지 3회에 걸쳐 679명의 학생에게 8억 9천 5백만원의 장학금을 전달하였으며, 올해에는 227명에게 3억 3백만원을 전달할 계획이다.
파일
다음글
아름다운 나눔! 2014 사랑의 김장 담가주기
이전글
경주를 디자인 한다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 출처표시
경주시청이 창작한 포토뉴스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