찾아가는 복지, 행복한 경주!

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2014-11-27
< ‘제15회 사회복지의 날’ 기념 2014년 경주시사회복지대회 열려 >

1.2014 경주시 사회복지대회2.jpg

경주시에서는 올해로 제15회를 맞는 사회복지의 날을 기념하여 26일 The-K호텔(구. 경주교육문화회관)에서 시민, 사회복지시설 종사자, 자원봉사자, 후원자, 복지 관련 공무원 등 2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4 경주시사회복지대회’가 열렸다.

이 행사는 경주시사회복지협의회(회장 송미호) 주관으로 경주시사회복지협의회, 경주시지역사회복지협의체, 경주시사회복지사협회, 경주시사회복지행정연구회 4개 단체의 공동 주최로 개최되었으며, ‘펀으로 여는 행복한 세상’이라는 주제로 지역사회복지세미나로 이어졌다.

아울러 사회복지의 날 유공자들을 축하해주며 우리가 주인공이자 사회복지의 미래를 밝히는 영웅이라고 서로에게 더 큰 응원을 보냈다.
사회복지사와 자원봉사자 시민 모두에게 나눔과 희망, 그리고 사랑이 함께하는 풍성한 복지의 결실이 느껴지는 시간 이었다.

행사에 참석한 최양식 경주시장은 인사말을 통해 “지역의 복지를 위해 애쓰는 사회복지 관계자들의 노고에 감사드리며, 앞으로 경주의 복지발전을 위해 경주시가 앞장서서 최선을 다하겠다.”며 지지의 뜻을 전했다.

이에 송미호 경주시사회복지협의회장은 “어려운 복지현장에서 일하는 종사자들에게 더욱 관심을 가져줄 것”을 부탁하며, “경주지역의 복지발전을 위해 시장님과 사회복지사 그리고 여러 시민이 함께 노력해 주기를 바란다.”며 소망의 뜻을 밝혔다.
파일
다음글
21세기 시대정신,‘노블레스 오블리주 경주최부자’체험
이전글
‘나도, 미래 창조경제의 주역이 될래요’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 출처표시
경주시청이 창작한 포토뉴스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