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시, 일자리창출 우수기업체 인증패 전달

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2014-12-01
< ㈜거산 󰋯(주)HFC-TECH 하반기 일자리창출 우수기업 선정 >

2.일자리창출 우수 기업체 인증패 전달(㈜HFC-TECH)).jpg

경주시의 2개 기업체(경상북도 내 4개 우수기업체)가 지난 11월 10일 경북도 ‘2014년 하반기 일자리창출 우수기업에 대한 행복 나눔 기업’으로 선정되어 지난 26일 인증패 전달식을 가졌다.

경상북도가 양질의 일자리창출을 위하여 최우선 과제로 추진하는 핵심 키워드인 ‘기업일자리창출’을 위해 행복나눔기업을 지정·운영하고 있는데, 일자리창출 우수기업에는 별도의 인센티브가 주어진다.

경주시의 우수기업으로는 외동읍 냉천리 소재 ㈜HFC-TECH(대표이사 손이태)와 황성동 소재 ㈜거산(대표이사 권철순)이 선정되었다.

㈜HFC-TECH 기업은 자동차부품을 생산하는 업체로 2013년 12월 말 대비 2014년 7월말 현재 35명(종업원수:68명, 106%증가)의 정규직 일자리를 창출하였고, ㈜거산(제조, 건설 등)은 12명의 정규직 일자리를 창출(종업원수:31명, 158%증가) 하였다.

이날 ㈜HFC-TECH 기업을 찾은 이상락 경제진흥과장은 인증패를 전달하면서 현장 애로사항 청취와 근로자들의 ‘경주시 주소 갖기 운동’에 적극 동참하여 줄 것을 협조 하였으며 특히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정규직 일자리 창출로 근로문화를 개선하고 양질의 일자리 창출의 노고에 감사의 뜻을 전했다.

이울러 경주시에서는 올해 상반기에도 경상북도 일자리창출 우수기업으로 2곳〔디케이오토모티브(주)(이순석), ㈜영남스틸(이종협)〕이 선정된바 있다고 밝혔다.

한편 인증패를 수여받은 우수기업체에는
▴ 중소기업운전자금 지원 우대(한도증액 3억원 → 5억원, 이차보전 3~6%지원),
▴ 경북신용보증재단 보증서 우대 평가(한도 우대, 매출액의 1/4→1/3),
▴ 벤처기업 육성자금 우대(기술가치평가금액의 5억원까지 융자),
▴ 중소기업제품판로 지원 사업 등 우선 선정,
▴ 중소기업 해외 마켓팅 대상 업체 선발 시 우대 등 인센티브가 주어졌다.
파일
다음글
나눔과 행복한 천년 미래를 꿈 구며
이전글
경주시 폭설대응 교통소통대책 훈련 실시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 출처표시
경주시청이 창작한 포토뉴스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