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시장학회 장학금 기탁 줄이어

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2014-12-05
< ㈜한동아스콘, 신우레미콘(주), 흥진레미콘(주) 장학회 2천만원 기탁 >

1.신우레미콘(주), 흥진레미콘(주) 대표이사 경주시장학회 성금기탁.jpg

○ 경주시 안강읍 소재 (주)한동아스콘(대표:천기화)과 외동읍 소재 〔신우레미콘(주)․흥진레미콘(주), 대표 : 윤영식〕에서는 지난 3, 4일 경주지역의 인재 양성을 위하여 (재)경주시장학회에 장학기금으로 각각 일천만원(10,000천원)을 기탁하였다.

○ ㈜한동아스콘 천기화 회장은 지난 11월 26일 경주힐튼호텔에서 열린 ‘2014 기업CEO대회’에서 경영실적이 우수하고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2014 중소기업 최고 경영인 상’ 신성장 분야를 수상하였으며, 이 날 수상소감에서 (재)경주시장학회에 장학기금 기탁을 약속한 바 있다.

○ 신우레미콘(주)과 흥진레미콘(주)은 경주지역의 각종 건설 레미콘을 공급하는 주요 제조업체로 지역 학생들의 향학열 고취와 뛰어난 유능한 인재들에게 희망과 꿈을 키워주기 위해 2012년부터 매년 1천만원씩 기탁하고 있으며 지난 3일에도 변함없이 일천만원을 기탁하여 현재까지 총 3천만원을 기부하였다.

○ 장학금 기부를 한 기업대표이사들은 하나 같이 “기업활동에 대한 경주시와 시민들의 도움에 깊은 감사를 드리며 앞으로도 모범경영으로 지역 일자리 창출은 물론 지역사회에 환원하는 나문경영을 실천하고 지역인재 육성에도 적극적으로 지원하겠다고” 고 기부 소감을 밝혔다.

○ 이에 최양식 경주시장(재단이사장)은 “소중한 후원에 고마움을 전하며, 앞으로도 경주시는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우수기업 육성에 행정적으로 아낌없이 지원하겠으며 (재)경주시장학회 발전은 물론 지역 인재 발굴로 경주발전의 기틀을 만드는 나눔의 기부문화가 정착될 수 있도록 많은 후원”을 부탁하였다.
파일
다음글
경주시 숲 가꾸기 부산물을 땔감으로 지원
이전글
경주시축구협회, 지역 초󰋯중학교 축구 꿈나무 장학금 전달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 출처표시
경주시청이 창작한 포토뉴스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