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시의회 한순희 시의원 내외 장학금 300만원 기탁

작성자
홍보담당관
등록일
2023-11-10

지난 9일 한순희 시의원과 양지건축사 박문수 대표가 지역인재 육성을 위해 (재)경주시장학회에 장학금 300만원을 기탁했다.

경주시의회 한순희 시의원과 양지건축사 박문수 대표는 지난 9일 미래 경주지역을 이끌어갈 인재육성과 지역 발전을 위해 장학금 300만원을 (재)경주시장학회에 기탁했다.

한순희 시의원과 양지건축사 박문수 대표는 지역사회에 따뜻한 나눔과 다양한 사회 공헌을 실천하며 지난해에도 800만원을 기탁한 데 이어 올해도 300만원을 기탁해 지역인재 양성에 힘을 보냈다.

한순희 시의원과 양지건축사 박문수 대표는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묵묵히 장래의 꿈을 실현하기 위해 노력하는 지역 학생들에게 도움이 되길 희망한다”며 “앞으로도 경주 지역출신 학생들이 훌륭한 이재로 자라날 수 있도록 도움이 되는 일에 적극적으로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이에 (재)경주시장학회 이사장(주낙영 경주시장)은 “자라나는 학생들과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선행을 베풀어준 한순희 시의원과 박문수 대표에게 감사드린다”며 “기탁한 장학금은 가정형편이 어려운 인재들을 위해 소중하게 잘 사용하겠으며 앞으로도 지역 인재양성에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파일
다음글
금복문화재단 장학금 1000만원 기탁
이전글
국제로타리 3630지구 7지역, 이웃사랑 이불기탁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 출처표시
경주시청이 창작한 포토뉴스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