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2회 천북면민 화합 체육대회 성료

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2014-09-30
< 17개 리동 12팀 참가, 흥겹고 풍성한 면민화합 체전으로 승화 >

2.천북면민 체육대회 사진 3(최양식 경주시장, 마라톤 출발 시총).jpg

천북면체육회(회장 김형수)에서는 27일 오전 9시부터 천북초등학교 운동장에서 최양식 경주시장을 비롯한 국회의원, 도․시의원 및 각 기관단체장, 면민 등 2,0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12회 천북면민 화합 체육대회’를 성황리에 개최하였다.

김종학 천북면장의 개회선언과 함께 김형수 천북면 체육회장, 최양식 경주시장 및 내빈들의 축사가 이어졌으며 페어플레이를 다짐하는 선수대표의 선서를 시작으로 개최된 이날 체육대회는 17개 리동에서 12개 팀이 참가 하였다.

경기종목으로는 100m 달리기, 마라톤, 윷놀이, 노인릴레이, 마을임원릴레이 등 5개 종목으로 체력증진 등 화합경기가 펼쳐졌으며, 면민 노래자랑, 공연 등 흥겨움을 더하였고 특히, 세탁기, TV, 자전거, 예초기, 전자레인지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여 참석한 어르신과 면민들에게 풍성한 즐거움을 선사한 화합과 단결의 자리가 되었다.

최양식 경주시장은 “이번 체육대회는 함께 어울리는 사회를 만드는 밑거름이자 활력소가 되고, 주민화합과 지역발전에 큰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하며. 참가한 선수 및 면민들간 친목과 화합을 다지는 한마당 잔치가 되기를 바란다며. 마을별 부스를
일일이 방문하고 격려하였다.

한편 대회 우승은 동산1리가 2위에는 갈곡리, 3위는 성지리에서 영광을 차지하였다.
파일
다음글
경주시 SNS기자단 1기 발대식 개최
이전글
농업도 무인헬기 시대!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 출처표시
경주시청이 창작한 포토뉴스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