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우리도 날 수 있어요!

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2014-07-28
< 경주시, 희망날개달기 지원사업 협약서 체결 및 장학금 전달 >

ABC_6163.JPG

경주지역 저소득 청소년들의 자립의지에 날개를 달아 주기위한 「희망날개달기」 지원사업 협약서 체결과 더불어 장학금 전달식이 28일 경주시청 대외협력실에서 최양식 경주시장, 경주시사회복지협의회 회장 송미호, 현대강업(주) 이상춘 대표가 참석한 가운데 개최되었다.

‘희망날개 달기 지원사업’은 기초수급자녀, 차상위계층 자녀 중 자립의지가 있는 학생들을 대상으로 취업관련 교육을 받고, 학업중단을 방지하고 학업을 지속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위기가정에 대한 위기의식 감소로 자립과 자활에 대한 의지 향상시키기 위한 사업이다.

현대강업(주) 이상춘 대표는 경상북도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최고의 후원클럽인 아너소사이어티 회원으로, 지속적인 후원금 지원, 장학금 지원, 여행을 통한 가족관계 회복 등 사회복지 및 건강가정지원사업을 적극적으로 펼치고 있다. 이날에도 불우 청소년들의 취업 교육 기회를 넓혀 달라며 2,000만원의 경주시에 「희망날개달기」 지원 사업 재원을 기탁하였다.

최양식 경주시장은 “희망날개달기 지원사업으로 우리 지역 어려운 청소년들이 행복하게 미래를 꿈꿀 수 있게 되었다. 모두가 잘 살 수 있는 행복도시 경주를 다같이 만들자”며 감사의 뜻을 전했다.
파일
다음글
안전행정부, 2015 지방자치단체 예산편성 운영기준 및 기금운용계획 수립기준 설명회 경주 개최
이전글
현해탄 넘어 차곡차곡 우정을 쌓아요!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 출처표시
경주시청이 창작한 포토뉴스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