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 안강청소년문화의집-순창군청소년수련관, 청소년 교류활동 위한 업무협약 체결

작성자
홍보담당관
등록일
2023-11-08
< 청소년 활동소식 공유, 청소년 활동 프로그램 개발과 운영에 적극 협력 >

배경혜 아동청소년과장(왼쪽에서 네 번째)과 이상은 순창군청소년수련관장(왼쪽에서 다섯 번째)이 7일 업무협약 체결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경주 안강청소년문화의집은 지난 7일 회의실에서 영호남 지역 청소년의 교류활동을 위해 순창군청소년수련관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두 기관은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영호남 지역 청소년의 활동 정보와 소식에 관한 공유 △지역 청소년 자치기구 교류활동 △청소년 활동프로그램 개발과 운영 △상호간에 호혜적 협력과 우호증진 등 기타 청소년의 건강한 성장과 상호 발전을 위한 사항에 대해 적극 협력하기로 다짐했다.

이상은 순창군청소년수련관 관장은 “영호남지역 청소년활동에 상징적인 기관이 함께 협력하는 모습은 미래의 주인공인 청소년들에게 질 높은 청소년활동을 제공하게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배경혜 아동청소년과장은 “유관기관과 긴밀한 협력체계를 구축하고 인적 네트워크를 활용해 양 기관과 소속된 청소년들에게 다양하고 유익한 청소년활동을 제공할 수 있도록 적극 노력하겠다” 라고 말했다.

한편 안강청소년문화의집은 청소년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 중이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안강청소년문화의집(760-2590~2592)로 문의 하면 된다.
파일
다음글
경주시, 2023 경주 10대 뉴브랜드 워크숍 개최
이전글
경주3040희망사다리클럽, 2023 경주시사회복지대회 ‘경주시장상’ 수상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 출처표시
경주시청이 창작한 포토뉴스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