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시장애인체육회 창립총회 개최

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2014-03-10
< 장애인체육활성화 시동 >

장애인체육대회창립총회_(5).JPG

경주시는 8일(토) 알천홀에서 최양식 경주시장을 비롯해 장애인체육 단체장 등 100여명(임원 40여명, 회원 6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경주시장애인체육회 창립총회를 개최하였다.

이 날 창립총회에서는 경주시 장애인체육발전에 선도적인 역할을 수행할 자문위원과 부회장, 이사, 사무국장 등 36명의 임원들에 대한 위촉장 및 임명장 수여식이 있었으며, 경주시장애인체육회 운영에 필요한 규약 및 금년도 장애인체육회 사업계획과 예산안 의결로 장애인의 체력증진을 위한 체계적인 지원활동과 장애인생활체육 저변확대를 위한 기틀을 마련하게 되었다.

앞으로 경주시장애인체육회는 스포츠를 통해서 장애인과 비장애인의 벽을 허물고 장애인 모두의 위상을 높인다는 취지 아래 본격적인 운영을 하게 될 것이다.

이에 경주시는 전 장애인들의 건강 증진 및 화합 그리고 재활 의욕을 고취하는 등 장애인체육 복지도시로 한층 더 도약할 것으로 기대 된다.

최양식 시장(경주시장애인체육회장)은 "장애인의 오랜 숙원인 장애인체육의 기반을 마련하게 되어 감회가 깊으며, 경주시가 장애인체육 복지에서도 가장 앞서나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하였다.
파일
다음글
경주시, 일상감사 및 원가심사 업무담당자 교육
이전글
2013년도 경주시 청년CEO 성공창업 프로젝트사업 수료식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 출처표시
경주시청이 창작한 포토뉴스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