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족통일 경주시협의회 성금전달~

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2014-01-09

민통불우이웃돕기성금전달2.JPG

민족통일 경주시협의회(회장 최병창)는 1월 8일(수) 신년인사회 및 회장단 이․취임식을 최양식 경주시장, 시․도의원, 관내 안보단체, 민족통일 경주시협의회 가족 등 16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최상호 이임회장이 최병창 신임회장에게 민통기를 전달하고 회장 이․취임식에 이어 불우이웃돕기 성금으로 100만원을 경주시에 기탁하였다.
신임 최병창 회장은 “적은 돈이지만 어렵게 사시는 분들을 위해 도움을 드릴 수 있는 것이 우리들의 큰 기쁨이며, 내년에도 이런 지원을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에 최양식 경주시장은 “어려운 이웃들을 위한 세심한 관심과 배려로 경주시가 행복한 지역사회가 되고 있다”며, “어려운 이웃들에게 큰 힘이 될 것” 이라며 감사의 뜻을 전했다.
민족통일 경주시협의회는 조국의 평화통일을 실현하기위한 민족역량을 배양한다라는 목적아래 1986년에 설립되었다. 100여명의 협의회 회원들은 남북관계 발전방향에 대한 통일교육, 강원도 철원 격전지의 현장답사와 시민들과 함께하는 안보강연회를 개최하는 등 안보교육을 위해 활동을 해오고 있다.
파일
다음글
모두 함께 사랑의 열매를 달아주세요!
이전글
사랑은 노래를 타고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 출처표시
경주시청이 창작한 포토뉴스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