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진, 장학금 500만원 기탁

작성자
홍보담당관
등록일
2023-11-01

지난 31일 ㈜일진에서 지역 저소득층 청소년을 위한 장학금 500만원을 기탁했다.

㈜일진(대표이사 이경수)은 지난 31일 경주시청을 방문해 지역 저소득층 청소년을 위한 장학금 500만원을 (재)경주시장학회에 기탁했다.

일진그룹(부회장 이동섭)은 현재 국내 5개 법인에서 자동차 핵심부품, 산업용 베어링 등을 생산해 국내 최고 기술력을 갖추고 있는 기업이다.

국외에는 미국, 중국, 인도, 슬로바키아 등의 국가에 13개 법인이 설립되어 있으며 일본, 미국, 독일, 중국, 인도, 이탈리아, 브라질 등 8개 국가에 9개 판매사무소 및 4개 연구소를 운영하고 있다.

㈜일진은 경주지역 아동·청소년 및 노인복지를 위해 매년 2500만원 이상 사회공헌활동을 진행해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성장하는 기업이 되고자 최선을 다하고 있다.

㈜일진 관계자는 “재능이 우수한 학생을 발굴해 지역사회가 필요로 하는 인재육성을 위해 힘쓰는 경주시장학회 장학사업에 일조하게 돼 기쁘며, 장학생들이 경주의 발전과 나아가서는 국가경쟁력을 키워나갈 수 있는 큰 인물로 성장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에 (재)경주시장학회 이사장(경주시장 주낙영)은 “자라나는 학생들과 어려운 이웃을 위해 따뜻한 선행을 베풀어준 ㈜일진에 감사드리며, 기탁한 장학금은 가정형편이 어려운 지역 인재들의 든든한 버팀목이 되도록 소중하게 잘 사용하겠다”고 감사의 뜻을 전했다.
파일
다음글
㈔한국척수장애인경북협회 경주시지회, 장학금 500만원 기탁
이전글
경주시, 제4회 참전유공자 추모 및 선양비 기념식 개최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 출처표시
경주시청이 창작한 포토뉴스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