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시립도서관 수강생 작품 전시회 개최

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2013-12-19
< 2013년 하반기 문화프로그램 >

수강생_작품전시.jpg

경주시립도서관(관장 정상준)에서는 2013년 하반기 문화프로그램을 마무리하게 됨에 따라 프로그램의 성과를 널리 알리고 수강생들의 성취감을 높여 주기 위해 12월 26일부터 28일까지 수강생 작품 전시회를 개최한다.

하반기에 개설된 17개의 프로그램 중 캐리커처, 이야기를 그려요, NIE, 내가 그리는 민화, 풍선타고 두둥실, 이야기가 있는 세밀화, 꽃이랑 풀이랑 나비랑, 책과 함께 하는 즐거움, 북 바인딩 등 9개 강좌에 대한 작품이 도서관 로비 및 어린이실에 전시된다.

이번 전시회는 수강생들이 그동안 갈고 닦은 솜씨를 선보임으로써 자부심과 기쁨을 느끼는 동시에 도서관을 찾는 이용자에게 눈과 마음이 즐거운 볼거리를 제공하고 시립도서관의 다양한 문화 프로그램을 자연스럽게 알리는 계기가 될 것이다.

정상준 시립도서관장은 “도서관의 문화 프로그램이 질적으로 꾸준히 향상되고 있어 기쁘게 생각하며, 이번 전시회를 통해 지역주민들이 도서관을 좀 더 친근하고 가깝게 느끼기를 기대한다. 앞으로도 시립도서관은 경주 시민들의 지적․문화적 욕구를 충족시켜줄 수 있는 독서 문화 활동 개발을 위해 적극 노력하겠다.”고 하였다.
파일
다음글
KTX 신경주역 우리 먹거리로 손님맞이
이전글
2013년 경주시 평생교육대학원 수료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 출처표시
경주시청이 창작한 포토뉴스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