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7회 경주시장기타기 노인게이트볼대회 개최

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2013-10-14
< 노년의 우울함과 스트레스는 가라!! >

2.노인게이트볼__(2).JPG

10월 14일(월) 오전 10시 황성공원 게이트볼구장에서 '제7회 경주시장기타기 노인게이트볼 대회'가 개최되었다.

제7회 경주시장기타기 노인게이트볼 대회는 (사)대한노인회 경주시지회(지회장 최임석)의 주관으로 열렸으며, 읍면동 27개팀 200명의 선수, 심판, 임원 등 300여명이 참여하였고 김상준 경주시 부시장을 비롯한 권영길 시의회부의장을 비롯한 시·도의원들이 참석하여 어르신들을 격려하였다.

선수들은 그동안 갈고 닦은 기량을 마음껏 발휘해 좋은 경기를 펼치며 회원 상호간의 친목 및 화합을 다지는 뜻 깊은 시간을 가졌다. 특히, 상위 입상팀은 2014년 대회 이전까지 각종 대회에 경주시 대표로 출전하게 된다.

김상준 경주부시장은 대회장에서 “게이트볼을 통해 회원 상호간의 친목을 다지고 단결된 분위기를 조성해 경주시 발전을 위해 힘을 모아 주시길 당부드리며 활기찬 노년생활을 영위하시도록 노인복지관련 업무지원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게이트볼은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스포츠로, 특히 활동량이 적은 어르신들께 노인여가활동과 건강관리에 적합한 운동으로 각광을 받고 있으며, 또한 회원 상호간의 친목 도모와 어르신들의 노후생활과 정신건강은 물론 신체건강증진에 많은 도움이 되고 있다.
파일
다음글
민속공예촌 활성화를 위한 간담회 개최
이전글
경주 방어리친환경쌀작목반, 소비자초청 녹색체험행사 개최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 출처표시
경주시청이 창작한 포토뉴스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