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경외동향우회, 경주 고향사랑기부금 500만원 쾌척

작성자
홍보담당관
등록일
2023-10-30
< 내고향 뿌리 찾기 신라역사탐방(26~27일) 중 고향발전 응원하며 기부 >

재경회동향우회 회원이 27일 경주 읍성 앞에서 경주 고향사랑 기부제를 응원하며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재경외동향우회 회원 30여 명이 고향 경주 발전을 응원하며, 고향사랑기부금 500만원을 기탁했다.

이번 기부는 홍두표 재경외동향우회 회장을 비롯한 회원들이 지난 26일부터 27일까지 ‘내 고향 뿌리 찾기 신라역사탐방’에 참여하면서 고향사랑기부금이 지역사회 활성화에 유용하게 활용되는 점을 공감해 동참하게 됐다.

홍두표 회장은 “고향인 경주에 조금이나 도움을 줄 수 있는 기회가 있어서 기쁘게 생각한다”며 “이번 기부를 계기로 고향사랑기부제에 대한 향우들의 관심과 참여가 이어져 경주의 미래가 더욱 밝아지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김성학 경주부시장은 “향우 회원들께서 한마음 한뜻으로 경주를 응원하기 위해 고향사랑기부에 동참해 주셔서 매우 감사하다”며 “여러분들이 기탁하신 기부금은 주민복지 증진과 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해 소중하게 사용 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내 고향 뿌리찾기 문화탐방’은 경주시가 주최하고 경주문화원이 주관하는 행사로 경주인으로서 지역의 소중한 문화유산을 체험하며 자긍심과 애향심을 고취시키는 프로그램이다.
파일
다음글
2023년 경주시 시각장애인 복지 증진대회 성료
이전글
경주시 홍보자문위, 서울역서 APEC 정상회의 경주유치 100만인 서명 운동 펼쳐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 출처표시
경주시청이 창작한 포토뉴스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