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경주시장학회에 오백만원 기탁

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2013-06-12
< 마우나오션개발(주) 장학금 기탁 >

마우나오션개발_장학금전달.jpg

경주시 양남면 마우나오션개발(주)(대표이사 안병덕)가 경주지역 인재육성과 교육 경쟁력 강화를 위한 장학기금 500만원을 11일 경주시 장학회에 기탁했다.

마우나오션개발(주)에서는 명품관 개장기념 및 마우나빌레오 입주기념 자선바자회를 개최하여 모금한 성금 1천만원을 관내 불우한 이웃에 전달한 바 있으며,
평소 경주지역 교육에도 남다른 관심으로 학업에 열정을 갖고 도전하는 학생들에게 꿈을 이룰 수 있도록 장학금을 기탁하였다.

마우나오션개발(주)는 천년의 고도 경주 동대산 기슭에 210만평의 광활한 부지위에 산과 바다가 어울어진 가족 중심의 휴양형 리조트로 사람의 심폐기능에 최적인 해발 500m 청정 자연 속에 위치하여 도심 속의 공해 그리고 일상에 지친 도시인들에게 편안한 휴식처를 제공하고 있다.

영남 유일의 골프텔(골프+호텔)컨셉의 고품격 콘도미니엄과 전홀 어디에서나 동해바다가 내려다보이는 산악 해양형 코스는 다른 곳에서는 볼 수 없는 최대의 자랑거리이다.

이관형 본부장은 앞으로도 “경주지역 사회에 보탬이 될 수 있도록 봉사활동과 함께 지속적으로 기부문화 확산에 동참하겠다“ 밝혔다.

(재)경주시장학회는 2009.11.18일 설립, 재능이 우수한 인재를 발굴하여 지역사회가 필요로 하는 인재육성과 경주교육발전을 위해 100억원을 출연하였으며, 200억원 기금조성을 목표로 홍보활동을 대대적으로 전개하고 있으며, 2011년, 2012년 2년에 걸쳐 455명의 경주 지역학생에게 6억3백만원의 장학금을 전달했다.


최양식 경주시장은 “우리지역의 우수 기업에서 자발적으로 장학기금 조성에 동참해 주신데 대하여 고마움을 전하고 기부문화의 기폭제가 될 것이다”고 하였다.
파일
다음글
신(神)이 주신 새까만 과일 블루베리
이전글
경주 방내리·모량리 일원에서 통일신라 도시유적 확인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 출처표시
경주시청이 창작한 포토뉴스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