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시청 토목회」장학기금 500만원 기탁

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2013-06-13
< 행사경비절감하여 장학기금 조성 >

토목인_장학금전달.jpg

(재)경주시 장학회에 장학기금 기탁이 연일 줄을 잇고 있다. 경주시 토목직 공무원들의 모임인 '경주시청 토목회(회장 최홍락)가 (재)경주시 장학회에 장학기금으로 500만원을 12일 기탁했다.

경주시청 토목회는 경주지역 인재육성과 후배들의 교육여건 개선을 위해 회원들이 자발적으로 기금을 조성하고 토목인 화합 한마당 행사 경비를 절감하여 장학기금으로 기탁한다고 밝혔다.

경주시청 토목회는 지난 2011년 토목 업무 정보교환과 친목을 기하고자 모두 126명으로 구성한 경주시청 내 토목인 모임이다.

지난 달 환우 돕기 성금도 전달한 바 있는 토목회의 최홍락 회장은 "앞으로도 경주시민이 최고로 행복해지는 그날까지 뛰어난 기술력을 바탕으로 주민의 생활에 불편이 없도록 개선해 나갈 것이며 틈틈이 봉사활동에 앞장서며 기부문화 확산에도 동참할 것"이라고 말했다.

경주시 최양식 시장은 경주시청 토목회 화합 한마당 축제에 참석하여 “경주시청 토목회 공무원들은 주민들의 생활 여건을 개선하는 최일선에서 묵묵히 일하는 모범공직자들로서 십시일반 기금을 조성하여 장학기금으로 기탁한데 대하여 고마움을 전하며 미래 경주를 책임질 인재육성을 위해 큰 도움이 될 것이며 후배들에게 귀감이 될 것이다”고 하였다.
파일
다음글
대한건축사협회 경주지역 건축사회 장학금 전달
이전글
신(神)이 주신 새까만 과일 블루베리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 출처표시
경주시청이 창작한 포토뉴스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