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건축사협회 경주지역 건축사회 장학금 전달

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2013-06-14
< 장학금 1,000만원 기탁 >

건축사협회_장학금전달.jpg

경주지역 건축사회(회장 이동만) 회원 일동이 경주지역 인재양성을 위하여 장학기금 1,000만원을 13일 경주시장학회에 기탁하였다.

경주지역 건축사회는 59명의 회원이 활동하고 있으며 매년 경주시 자활후견 센터에 100만원을 기탁하는 방법으로 사랑의 연탄 나눔 행사에 참여해 왔다.

지난해 연말에는 회원 전원이 직접 연탄을 옮기며 소외된 이웃에게 온정을 베풀어 인정이 넘치는 훈훈한 사회 조성에 많은 노력을 하는 단체로서, 특히 경주시청 건축과 사무실 내 설치된 건축 상담실에서 건축사들이 무료로 상담활동을 펼치고 있어 시민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경주지역 건축사회는 평소에도 지역봉사와 이웃돕기 등 많은 활동을 전개해 왔으나 앞으로도 건축과 관련된 봉사활동과 함께 우리 경주지역을 이끌어나갈 인재를 육성하고 수준 높은 교육환경을 조성하는 데 앞장설 것이라고 말했다.

최양식 경주시장은 지역인재육성에 동참해준 회원여러분에게 깊은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경주교육발전과 지역인재육성에 시민 모두가 한마음으로 적극 동참해 줄 것을 당부하며, 앞으로도 교육하기 좋은 도시를 만들어 가는데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하였다.
파일
다음글
“줄넘기와 함께하는 건강한 미래"
이전글
「경주시청 토목회」장학기금 500만원 기탁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 출처표시
경주시청이 창작한 포토뉴스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